HOME   >   COMMUNITY
자주 묻는 질문
  • 9 비회원인데, 주문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아이콘
    로그인 화면에서 비회원 주문조회 란에 이름과 주문번호를 입력하시면 조회 가능합니다.
    주문번호를 모르실 경우 주문완료 후 발송된 이메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8 회원 휴면계정은 어떻게 해제하나요? 아이콘
    12개월 동안 로그인 이력이 없는 계정은 정보 보호를 위해 휴면 처리되고, 개인정보는 분리 보관됩니다.
    휴면 해제는 본인인증 후에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7 결제수단에 따른 환불기간이 궁금합니다. 아이콘
    무통장입금 또는 실시간계이체일 경우 등록한 본인 계좌로 당일 환불이 되고,
    카드결제인 경우 승인취소 후 영업일기준 3~5일 소요됩니다.

     
  • 6 결제방법이 일반결제와 복합결제로 나눠져 있는데 차이점이 궁금합니다. 아이콘
    아울샵에서는 결제방식이 일반결제와 복합결제라는 두가지 방식이 있습니다.
    일반결제는 현금 또는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방법입니다.
    복합결제는 총결제금액이 90만원 이상일 경우 가능합니다.
    복합결제는 다음과 같이 3가지 방법 중에서 선택하여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1. 신용카드 : 카드종류와 카드사 구분없이 5개까지 분할결제
    2. 금융할부 : 상품의 대금을 일정기간 분할하여 상환하는 방식의 구매대출 금융서비스
    3. 금융할부+신용카드

    * 복합결제 방법중에 상기 2,3번과 같이 금융할부가 포함되는 경우는,
      주문취소가 결제대기 단계까지 가능하며, 결제완료 후에는 불가합니다.
    * 선택사항으로 추가 현금결제도 가능합니다.



     
  • 5 결제대기(입금대기)는 어떤 경우인가요? 아이콘
    복합결제로 주문을 할 경우 구매자가 2가지 이상의 결제수단으로 결제하는데 있어 모두 완료하기까지
    소요되는 과정입니다.

     
  • 4 교환 및 반품신청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아이콘
    교환 및 반품은 배송완료 후 7일이내 접수가 가능합니다.
    기간이 경과하여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기간이 경과하였으나 문의없이 임의로 상품을 발송하는 경우 거절 될 수 있습니다.

     
  • 3 배송조회가 안돼요 아이콘
    송장번호가 등록된 후 보통 당일 저녁에 상품이 배송업체로 전달되며 다음 날 오전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만약 송장번호가 등록된 후 장시간이 지나도록 조회가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2 결제완료 후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아이콘
    결제완료 후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하며 주문취소 후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 1 회원 탈퇴 후에 재가입 할 수 있나요? 아이콘
    회원 탈퇴 후 1개월 뒤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후 재가입 시에는 신규 가입으로 처리되며, 탈퇴 전의 회원 정보, 거래 정보, 쿠폰 등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만약, 부정 거래 등의 사유로 강제 탈퇴된 회원은 심사 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TOP 버튼